공용공간 꾸미기

여느 코리빙하우스들처럼 아우룸빌에도 입주민의 사랑방! 라운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처음엔 황량하기 그지 없는 곳이었지만 틈틈히, 여유 돈이 생길 때마다 조금씩 꾸며나가고 있습니다.

공간이 무미건조한 감이 있어 식물을 배치했고요. 화분도 추후 몇 개 더 들여놔야 겠습니다.

데이비드 호크니의 그림도 걸었습니다.

걸다보니 그림이 모자라서 더 주문해야 겠네요. 직구라서 배송기간이 좀 걸립니다.

아우룸빌은 라운지부터 윗층까지 뻥 뚫렸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제일 밑에는 유리로 덮여 있습니다. 건물이 전부 뚫려있으면 개방감은 좋지만 소음과 연기가 금방 건물 전체로 퍼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라운지에서 음악을 틀면 위로 갈 수록 소리가 울리면서 증폭되어 음악도 마음대로 틀지를 못 했습니다.


각 층 복도엔 앙리 마티스의 그림이 있습니다. 그림에 조예가 있어 거는 건 아니고요. 그냥 휑한 곳에는 그림이나 화분을 놓으면 공간이 채워지더라구요. 화분은 관리를 해줘야 하니 걸고 나면 관리가 필요 없는 그림이나 사진을 애용합니다.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라운지가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조회 23회댓글 0개

주소(Address)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4길 28-8

28-8, 34-gil Gangnamdaero, Seocho-gu, Seoul

문의 (Inquiry)

우측 하단 ' 메신저'를 이용해 주세요

​저작권

© 2019 Wix.com을 통해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아우룸빌'에 귀속됩니다.

Instagram

  • Instagram